워크넷 이력서 사진 등록 추가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워크넷 이력서 사진 등록 추가 방법입니다.

워크넷은 다양한 채용 정보 및 훈련 정보 등을 제공해주기에, 많은 분들이 취업 및 이직을 할 때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원하는 채용 공고에 지원을 했는데, 이력서에 사진이 등록 돼 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취업 및 이직을 하려면 이력서에 사진이 등록 돼 있는 것이 신뢰도를 쌓는데 도움이 되기에, 워크넷 이력서에 사진을 등록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간편하게 워크넷 이력서에 사진 등록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크넷 이력서 사진 등록 추가 방법

1. 워크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을 하고 난 뒤, 내 이력서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내이력서관리

2.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나의 이력서 화면이 나옵니다. 이력서 우측에 있는 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수정버튼

3. 사진 첨부를 클릭해주세요.

사진첨부

4. 사진파일 등록을 클릭해주세요.

사진파일등록

5. 찾아보기 클릭 → 이력서에 등록할 사진을 선택해주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사진 파일은 최대 3Mbyte까지 업로드 하실 수 있고 gif, jpg, jpeg, bmp, png 파일만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확인

6. 아래와 같이 이력서에 사진이 등록 됩니다. 등록 된 사진을 확인하신 후, 이력서 작성완료를 클릭하시고 저장하시면 이력서에 사진 등록이 완료 됩니다.

이력서작성완료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2. 국민카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3. 토스 프라임 혜택 및 해지 방법
  4. 카카오뱅크 점검시간 및 이용시간 안내
  5. 케이뱅크 점검시간 및 이용시간 안내

이상으로 워크넷 이력서 사진 등록 추가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