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 Post category:금융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입니다.

NH농협 기프트카드는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고 받은 영수증을 통해 잔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영수증 및 매출표 하단에 인자 된 잔액을 확인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기프트카드에 얼마의 잔액이 남았는 지 모르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으로 PC, 모바일 앱, ARS를 통한 NH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NH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NH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 모바일 앱

1. NH농협카드 앱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런 다음 우측 상단에 있단 선 세개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농협카드 메인

2. 카드 → 기프트카드 → 잔액조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농협카드앱잔액조회

3. NH농협 기프트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고유확인번호(CVC)를 입력하고 하단에 있는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 잘못된 정보를 입력 할 경우 온라인 거래가 제한됩니다. 그럴 경우 농협 영업점에 기프트카드를 들고 방문해서 초기화 해야 합니다.

카드고유확인번호란(CVC)? 실물카드 뒷면 서명란에 기재된 7자리 숫자중 뒤 3자리를 뜻합니다.

농협기프트카드잔액조회

2. NH농협 기프트카드 PC 잔액 조회 방법

1.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카드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 놓아주세요. 그럼 추가 메뉴가 나옵니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

2. 기프트카드 메뉴에 있는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기프트카드조회

3. 기프트카드번호, 유효기간 등을 입력해주시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기프트카드잔액조회

3. NH농협 기프트카드 ARS 잔액 조회 방법

ARS를 통해 간단하게 NH 농협 기프트카드의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ARS) 1644-4000에 전화하시고 난 뒤, ARS 서비스코드 7번 → 1번을 누르시고, 안내 절차에 따라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위 방법 이외에도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농협 ATM(자동화기기), 기프트카드 사용 후 받은 영수증 및 매출표 하단에 인자 된 잔액으로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국민카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2.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및 사용처
  3.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환불 신청 방법
  4. 롯데 상품권 사용처
  5.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신청 방법

이상으로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