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주소 변경 및 삭제 방법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요기요 주소 변경 및 삭제 방법입니다.

요기요는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 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서비스입니다.

요기요 앱을 통해 한 장소에서만 배달을 시키면 주소를 변경하지 않아도 되지만, 다른 장소에서 배달을 시키는 경우 주소를 변경해야 원하는 곳으로 배달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앱에서 주소를 변경 및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모르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간편하게 요기요 주소 변경 방법 및 삭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요기요 앱 기준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요기요 주소 변경 및 삭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주소 변경 방법

1. 요기요 앱에 들어 가주세요.

요기요

2. 요기요 앱에 접속하신 후, 중앙 상단에 있는 주소 별명 또는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주소선택

3. 미리 설정해 놓은 주소를 선택하시면 해당 주소로 변경 됩니다. 새로운 주소를 추가하고 싶은 경우 원하시는 주소를 검색 하신 후, 요기로 배달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주소로 변경 됩니다. 위치 기반으로 주소 설정을 하실 경우 검색 밑에 있는 현재 위치로 주소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요기요주소설정

요기요 주소 삭제 방법

1. 요기요 접속 → 중앙 상단에 있는 주소 별명 또는 주소 클릭 → 주소 우측에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소삭제버튼

2. 선택한 주소를 삭제할 건지 메시지가 나옵니다.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주소가 삭제 됩니다.

요기요주소삭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멜론 알람 설정 방법(모닝콜)
  2. 국민은행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3.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4.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5. 농협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이상으로 요기요 주소 변경 및 삭제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