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알람 설정 방법(모닝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멜론 알람 설정 방법”입니다.

멜론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저도 멜론을 통해 노래를 자주 들으며 기분 전환을 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멜론을 통해 노래를 들으며, 기분 전환을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기본 알람 기능을 통해 일어나도 좋지만, 멜론에 있는 알람 기능을 이용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노래에 맞춰 일어나실 수 있습니다. 멜론 알람 기능은 원하는 시간대와 요일을 설정할 수 있으며, 본인이 듣던 노래를 일시 정지 해 놓으시면 그 노래가 알람 곡이 됩니다.

멜론과 관련 된 다양한 설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 멜론 타이머 예약 정지 설정 방법
  2. 멜론 셔플 랜덤재생 사용 방법
  3. 멜론 스트리밍 횟수 확인
  4. 멜론 푸시 알림 설정
  5. 멜론 많이 들은 곡 확인 방법

멜론을 통해 알람 설정을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간편하게 멜론 알람(모닝콜) 설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멜론 알람(모닝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알람 설정 (모닝콜)

1. 멜론 앱에 접속해주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선 세개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멜론 설정

2. 가운데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정 버튼

3. 마우스 스크롤을 살짝 내리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알람 버튼이 보입니다. 알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알람

4. 아래 알람 옆에 있는 OFF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알람이 ON으로 변경되며, 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알람 꺼짐

5. 원하시는 시간대와 요일 반복 설정을 해주시고 저장하기를 클릭하시면 멜론 알람 설정이 완료 됩니다. ( 아래에서 설정한 시간에 본인이 마지막으로 들었던 재생 목록이 자동 재생 됩니다. 기상 시간에 듣고 싶은 노래를 일시 정지 해 놓으시면 일어나실 때 좋아하는 노래로 깨실 수 있습니다.)

멜론 알람 저장하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아이폰 아이패드 언어 설정
  2. 아이패드 화면 꺼짐 시간 변경
  3.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PC, 모바일
  4. 티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변경 방법
  5. 티멤버십 일회용 바코드 이용 방법

이상으로 “멜론 알람 설정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