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조회 방법

  • Post category:IT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조회 검색 삭제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PC와 안드로이드 네이버앱에서 네이버페이 결제내역을 조회하고 검색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포인트 적립도 잘해주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저도 네이버페이를 통해 자주 결제합니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하시는 분들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한 내역을 조회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자주 결제하지만 결제내역을 조회하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내역을 검색해서 조회하면 최대 5년까지의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고 쇼핑, 예약/주문, 콘텐츠 등을 세분화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명/판매자명을 입력해서 결제내역을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안드로이드 네이버앱과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조회, 검색, 삭제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조회 방법 모바일 버전

1. 네이버 앱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앱

2. 로그인을 하신 후, 왼쪽 상단에 있는 pay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페이버튼

3. 하단에 있는 결제 클릭 → 상단에 있는 결제내역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페이결제메뉴

4. 아래와 같이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한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결제내역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검색 방법 모바일 버전

1. 네이버페이 결제내역에서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페이결제내역검색

2. 기간을 선택해주세요. 만약 최대(5년)으로 검색하시려면 기본으로 설정돼 있는 시간에 하루를 추가해야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EX) 19.03.13 ~ 24.03.13은 조회가 안되고 19.03.14 ~ 204.03.13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일정

3. 아래와 같이 기간 및 서비스 유형, 주문 상태를 선택한 후, 조회하기를 클릭하면 설정한 기간 등에 맞춰 결제 내역을 화면에 보여줍니다. (상품명/판매자명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유형 (전체, 쇼핑, 예약/주문, 현장결제, 콘텐츠, 정기/예정/, 세금/요금)
주문 상태 (전체 결제대기중, 결제완료, 배송준비중/배송중, 배송완료, 구매확정, 취소, 반품, 교환)

네이버페이주문조회

4. 아래와 같이 기간이 설정되며 해당 기간에 맞는 결제내역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간 설정을 삭제하려면 아래 사진 빨간색 네모 상자 안에 있는 기간 우측에 있는 X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기간설정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삭제 방법 모바일 버전

결제내역을 삭제하는 경우 삭제된 결제내역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나중에 다시 확인하고 싶더라도 확인할 수 없으니 삭제하기 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삭제하려는 결제 내역 우측에 있는 X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페이결제내역삭제

2.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결제 내역이 삭제 됩니다.

네이버페이내역삭제확인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조회 검색 삭제 방법 PC버전

1. 네이버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왼쪽 상단에 있는 pay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PC네이버페이

2. 아래와 같이 네이버페이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을 기간 등을 검색해서 조회하려면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고, 결제내역을 삭제하려면 삭제하려는 결제내역 우측에 있는 x 버튼을 클릭하시고 삭제하시면 됩니다.

PC네이버페이결제내역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네이버 노래 찾기 검색 방법
  2.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적용 설정 방법
  3.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4. 삼성 인터넷 검색엔진 주소 변경 설정
  5. 갤럭시 화면 자동 꺼짐 시간 설정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