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인터넷 검색엔진 주소 변경 설정

삼성 인터넷 검색엔진 변경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설정을 통해 삼성 인터넷 기본 검색엔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소표시줄 기본 검색엔진 설정은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등 다양한 사이트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를 기본 검색엔진으로 설정하면 주소표시줄에서 검색을 하면 유튜브의 검색결과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자주 사용하는 검색엔진으로 기본 설정하면 굳이 해당 사이트를 입력해서 들어가지 않아도 주소표시줄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 인터넷의 기본 검색엔진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변경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삼성 인터넷 기본 검색엔진 주소 변경 설정 방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인터넷 검색엔진 주소 변경 설정

1. 삼성 인터넷 접속 → 우측 하단 선 세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삼성인터넷설정

2. 추가 메뉴에서 왼쪽 하단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삼성인터넷설정메뉴

3. 주소표시줄 검색을 클릭해주세요.

삼성인터넷주소표시줄

4. 자주 사용하는 검색엔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예시로 네이버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삼성인터넷검색엔진선택

5. 아래와 같이 네이버가 체크되면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엔진이 네이버로 변경 됩니다.

삼성인터넷네이버

6.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표시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 아이콘이 나옵니다. 주소표시줄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네이버에 해당 키워드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삼성인터넷검색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삼성 인터넷 탭 표시 설정 방법
  2. 삼성 인터넷 주소표시줄 위치 아래로 변경 방법
  3. 삼성 인터넷 다크모드 설정 방법
  4. 크롬 즐겨찾기 북마크 표시 및 숨기기 설정
  5. 구글 인기 급상승 검색어 끄기 삭제 설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