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넷 이력서 출력 인쇄 및 PDF 저장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워크넷 이력서 출력 인쇄 및 PDF 저장 방법입니다.

아르바이트, 취업 등 면접을 봐야 할 때 이력서를 출력해서 가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워크넷에 작성한 이력서로 출력 또는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출력하고 PDF 파일 등으로 저장해야 하는 지 모르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워크넷에서 이력서를 출력하고 PDF, 워드, 한글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워크넷 이력서 출력 및 PDF 저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크넷 이력서 출력 인쇄 및 PDF 저장 방법

1. 워크넷 홈페이지 접속 후, 개인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로그인 해주세요.

개인로그인

2. 내 이력서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내이력서관리

3. 나의 이력서 페이지에서 출력하고 싶은 이력서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이력서제목

4. 이력서 저장/인쇄를 클릭해주세요.

이력서저장및인쇄

5. 확인을 클릭하시면 상세주소가 포함되고, 취소를 선택하시면 상세주소가 포함되지 않고 이력서가 나옵니다. 확인 또는 취소를 클릭해주세요.

확인및취소

6. 파일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PDF, 워드, 한글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프린트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인쇄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두 아이콘을 통해 이력서를 저장하거나 인쇄 하시면 됩니다.

저장및인쇄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2.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3. 농협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4. 토스 입출금 알림 설정
  5. 롯데 기프트카드 사용처 및 잔액 조회 방법

이상으로 워크넷 이력서 출력 인쇄 및 PDF 저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