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주문내역 조회 확인 방법

  • Post category:IT

지마켓 주문내역 조회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지마켓에서 주문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지마켓 앱을 이용하여 쇼핑을 자주하고 구매를 많이하는 분들의 경우 본인이 어떤 것을 구매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지마켓을 통해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확인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지마켓 홈페이지와 안드로이드 지마켓 앱을 통해 주문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PC버전 지마켓을 통해 주문내역을 조회하려면 지마켓 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클릭 → 전체 주문 내역 클릭 → 주문 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지마켓 앱을 통해 주문내역을 조회하려면 지마켓 앱 접속 → 로그인 → 우측 하단 사람 모양 아이콘 클릭 → 주문내역 클릭 →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글로만 봐서는 헷갈릴 수 있으니, 아래 사진 설명과 함께 자세하게 방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G마켓(지마켓) 주문내역 조회 방법 PC버전

1. G마켓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우측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G마켓홈페이지메인

2. 왼쪽에 있는 전체 주문 내역을 클릭해주세요.

G마켓PC전체주문내역

3. 아래와 같이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기간별조회 기능을 통해 기간을 설정해서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G마켓홈페이지주문내역상세

G마켓(지마켓) 주문내역 조회 방법 모바일

1. 안드로이드 지마켓 앱 접속 → 로그인 → 우측 하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G마켓앱메인

2. 주문내역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G마켓주문내역

3. 아래의 화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검색 기능을 통해 기간을 설정하고 주문하신 상품을 검색해서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G마켓주문내역검색

4. 주문하신 상품 또는 기간을 선택하신 후, 검색하기를 클릭하면 설정하신 기간 동안의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G마켓주문내역상세검색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조회 방법
  2. 쿠팡 알림 끄기 해제 방법
  3. 쿠팡 결제 수단 변경, 등록, 삭제 방법
  4. 쿠팡 주문 목록 확인 방법
  5. 네이버 노래 찾기 검색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