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 Post category:금융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신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입니다.

신한 기프트카드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상품권식 카드입니다. 신한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기프트 카드 표면에 적혀있습니다. 만약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에는 해당 기프트카드는 사용이 불가 하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재발급 받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신한 기프트카드의 권종은 5, 10, 20, 30, 40, 50만 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반형 종류로는 블랙(black), 신한트래블카드(Shinhan Travel Card, STC), 제휴형으로는 SG다인힐 기프트카드가 있습니다.

신한 기프트카드는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고 받은 영수증을 통해 간편하게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영수증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신한 기프트카드에 얼마의 잔액이 남아 있는지 모르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 ARS, ATM(자동화기기)을 통한 잔액 조회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 홈페이지

1.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에 있는 카드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 놔주세요.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추가 메뉴들이 나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2. 카드안내 메뉴 하단에 있는 기프트카드를 클릭해주세요.

신한카드기프트카드메뉴

3. 잔액조회·내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기프트카드잔액조회내역버튼

4. ↓ 기프트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를 입력 후 아래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절차에 따라 신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 잘 못 입력 시, 서비스가 제한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프트카드잔액조회

신한 기프트카드 ARS 잔액 조회 방법

ARS를 통해 간단하게 신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500 또는 1566-7500 에 전화하시고 난 뒤, ARS 서비스코드 3번 → 2번을 누르시고, 안내 절차에 따라 기프트카드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 기프트카드 ATM 잔액 조회 방법

신한은행 영업점 ATM(자동화기기)에 방문한 뒤, ‘기타업무 → 기프트카드 환불 → 잔액조회’ 메뉴에서 잔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위 방법 이외에도 신한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신 매출전표를 통해 잔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가맹점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롯데 기프트카드 사용처 및 잔액 조회 방법
  2.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및 사용처
  3.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환불 신청 방법
  4. 국민카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5.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이상으로 “신한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