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및 사용처

  • Post category:금융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및 사용처”입니다.

선물 또는 회사 등에서 받은 삼성 기프트카드의 잔액 확인 하는 법을 알고 싶으신 분들이 계십니다. 가장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으로는 사용 후 받은 영수증에 찍혀있는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깜빡하고 영수증을 받지 않아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선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및 사용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 (잔액 확인)

1.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카드안내/신청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삼성카드 홈페이지

2.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기프트카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기프트카드 선택

3. 삼성 기프트카드 페이지에서 맨 아래에 있는 잔액,이용내역 조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잔액이용내역조회

4. 갖고 계신 삼성 기프트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를 입력 후 아래에 있는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카드정보입력

5. 잔액,이용,신청 내역조회 페이지에서 삼성 기프트카드의 잔액 확인이 가능하며, 기간선택 후 조회를 통해 설정한 기간에 어디에서 삼성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셨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기프트카드 내역

삼성 기프트카드 사용처

삼성 기프트카드는 아래 이용 제한 사용처를 제외하곤,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 기프트카드 사용이 가능한지 가맹점에 문의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삼성 기프트카드를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시긴 위해선 삼성 기프트카드 뒷면에 있는 스티커를 제거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고, 삼성 기프트카드를 온라인에서 사용하시기 위해선, 온라인 사용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삼성 기프트카드 이용 제한 사용처(가맹점)

1. 자체 상품권 발행 가맹점에서는 삼성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세계,현대,롯데,NC백화점), 킴스클럽, 농협 하나로마트, 코스트코 등

2. 온라인 상품권

3. 실시간 승인 절차를 거치지 않는 무승인 가맹점
여행사, 톨게이트 및 고속도로 휴게소,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기내 판매 및 공항 면세점, 항공권·고속버스·철도 예약, 기타 취소수수료 부과점

4. 미화(USD) 결제 가맹점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의 항공권 및 기내 판매, 여행사를 통한 여행 경비 결제건

5. 위 이외의 이용 제한 사용처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산재보험, 국세 납부건
※ 선불카드 이용 제한 가맹점
※ 공연(연극, 영화, 뮤지컬 등) 예매, 티켓 온라인 예매, 홈쇼핑 결제건
※ 일반 숙박업, 유스호스텔
※ 코스트코 온라인몰 등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2. 카카오 인증서 발급 방법
  3. 운전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신청 방법
  4. 2023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안내
  5. 주민등록초본 인터넷 발급 방법

이상으로 삼성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및 사용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