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흑백모드 흑백화면 설정 방법

  • Post category:IT

갤럭시 흑백모드 설정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의 화면을 흑백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흑백모드를 설정하게 되면 갤럭시 스마트폰의 화면이 흑백으로 변경 됩니다. 스마트폰의 사용을 줄이거나 집중력이 필요한 상황에 흑백모드를 설정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화면을 흑백모드로 설정하고 싶지만 어떻게 변경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 흑백모드 설정 방법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
흑백모드인 상태에서는 캡처화면이나 사진이 흑백으로 보이지만 흑백모드를 해제하면 컬러화면으로 저장돼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설정에 있는 시인성향상모드 및 루틴 메뉴에서 흑백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두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을 통해 흑백모드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흑백모드 흑백화면 설정 방법 첫번째

1. 갤럭시 설정 →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리면 접근성 메뉴가 나옵니다. 접근성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접근성

2. 시인성 향상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시인성향상

3. 색상 조정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색상조정

4.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흑백을 체크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흑백을 체크한 상태에서 사용 안 함 우측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 활성화 시켜주시면 흑백모드 화면 설정이 완료 됩니다.

갤럭시흑백활성화

5. 아래는 갤럭시 흑백모드가 활성화 된 상태입니다. 흑백모드 해제를 원하시면 사용 중으로 활성화 돼 있는 버튼을 클릭해 비활성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화면 캡처를 할때는 흑백모드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아래 사진에선 컬러 화면으로 나온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흑백모드설정완료

갤럭시 흑백모드 흑백화면 설정 방법 두번째

1. 갤럭시 설정모드 및 루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모드및루틴

2. 수면을 클릭해주세요.

갤럭시수면설정

3. 상단에 있는 켜기를 클릭하시면 갤럭스 스마트폰의 화면이 흑백모드로 변경 됩니다. (켜기를 클릭했는데도 흑백모드가 되지 않는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설정 변경 메뉴가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흑백 사용 체크하시면 됩니다.)

갤럭시수면모드켜기

4. 흑백모드를 해제하시려면 끄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갤럭시수면모드끄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갤럭시 화면 자동 꺼짐 시간 설정 방법
  2. 갤럭시 수신 차단 해제 방법
  3. 갤럭시 키보드 설정 변경 쿼티 천지인
  4. 갤럭시 전화번호 수신 차단 설정
  5. 갤럭시 일련번호 모델명 기종 확인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