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일련번호 모델명 기종 확인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의 모델명, 일련번호 등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본인이 쓰고 있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제품명, 모델명, 일련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A/S 해야 되거나 다양한 이유로 인해 모델명 일련번호 등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일련번호, 모델명 등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뒷면 하단에 일련번호 등이 기재 돼 있습니다. 폰 케이스를 껴 놓고 사용하는 경우에는 탈부착하는 게 귀찮을 수 있고, 휴대폰 뒷면을 A/S 받은 경우 교체된 부품에 일련번호가 기재 돼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갤럭시 설정앱을 통한 갤럭시 모델명 확인 방법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갤럭시 스마트폰 모델명 일련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일련번호, 모델명 기종 확인 방법

1. 갤럭시 스마트폰 홈 화면 또는 앱스 화면에서 상단에서 아래로 쓸어 내려주세요. 추가 메뉴가 나옵니다.

갤럭시메인화면

2.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갤럭시설정

3. 휴대전화 정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휴대전화정보

4. 아래 휴대전화 정보에서 제품명, 모델명, 시리얼 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규제 정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모델명

5. 아래 화면에서 모델명, 일련번호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스마트폰상세정보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갤럭시 편안하게 화면보기 설정 방법
  2. 갤럭시 배터리 잔량 표시 설정
  3. 갤럭시 앱 숨기기 및 해제 방법
  4. 갤럭시 진동 세기 조절 방법
  5. 갤럭시 자동완성 설정 및 해제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