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통화 자동녹음 설정 방법

갤럭시 통화 자동 녹음 설정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통화 자동 녹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통화 자동 녹음 기능을 활성화 하면 통화를 할때마다 녹음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녹음 됩니다.

통화 자동 녹음 기능은 세부 설정도 가능합니다. 통화 자동 녹음 기능을 활성화 한 상태에서 모든 통화, 연락처에 없는 번호와 통화, 특정 번호와 통화를 체크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화를 체크하면 말 그대로 전화를 할 때마다 자동으로 녹음 기능이 켜집니다. 연락처에 없는 번호와 통화, 특정 번호와 통화도 말 뜻 그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세가지 중 원하시는 설정을 선택해서 통화 자동 녹음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평소 통화를 할때마다 녹음 버튼을 켜시는 분들의 경우 통화 자동 녹음 기능이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통화 자동 녹음 설정을 활성화 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설정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갤럭시 통화 자동 녹음 설정 방법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통화 자동녹음 설정 방법

1. 갤럭시 전화 앱을 들어가주세요.

갤럭시전화

2. 전화 앱 우측 상단쪽에 있는 점 세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갤럭시설정

3. 아래와 같이 추가 메뉴가 나옵니다. 설정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설정메뉴

4. 통화 녹음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통화녹음메뉴

5. 아래 화면에서 통화 자동 녹음을 바로 활성화 시켜도 되지만 통화 자동녹음 세부 설정을 위해 통화 자동 녹음 영역을 클릭해주세요.

갤럭시통화자동녹음

6. 통화 자동 녹음을 켜시려면 사용 안 함 우측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 활성화 시켜주세요.

갤럭시자동녹음비활성화

7. 아래와 같이 사용 중으로 변하면 통화 자동 녹음 설정이 활성화 됩니다. 모든 통화에서 자동으로 녹음 기능을 켜시려면 모든 전화 왼쪽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모든 전화, 연락처에 없는 번호와 통화, 특정 번호와 통화 중 원하시는 설정을 선택해 통화 자동 녹음 세부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갤럭시자동녹음활성화

갤럭시 통화 자동 녹음 파일 위치 확인 첫번째

1. 갤럭시 전화 앱 → 점 세개 모양 아이콘 → 설정 → 통화 녹음 → 녹음한 통화를 클릭하시면 통화 녹음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녹음한통화

갤럭시 통화 자동 녹음 파일 위치 확인 두번째

1. 갤럭시 내 파일을 들어가주세요.

갤럭시내파일

2. 내장 저장공간을 클릭해주세요.

갤럭시내장저장공간

3. Recordings 폴더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녹음메뉴

4. Call 폴더를 클릭하시면 통화 자동 녹음 파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통화메뉴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갤럭시 수신 차단 해제 방법
  2. 갤럭시 전화번호 수신 차단 설정
  3. 갤럭시 화면 자동 꺼짐 시간 설정 방법
  4. 갤럭시 일련번호 모델명 기종 확인 방법
  5. 갤럭시 배터리 잔량 표시 설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