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적용 설정 방법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크모드 적용 설정 방법입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네이버에서 제작하고, 운영하는 웹 브라우저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웨일은 번역, 읽기 모드, 다크 모드, 사이드바 등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다양한 기능 중 하나인 다크 모드 적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PC 버전의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크 모드 적용 설정 방법 2가지를 알려 드립니다.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적용 설정 첫 번째 방법

1.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웨일메인

2. 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아이콘

3. 아래와 같이 주소창 및 사이드 바 등이 어두워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 영역까지 어둡게 하시려면 다시 한 번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사이드바다크모드

4. 웹 콘텐츠 다크 모드 사용 왼쪽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해주세요. 아래 화면은 체크박스가 해제 돼 있는 화면입니다.

웹페이지다크모드

5. 새로고침(윈도우 단축키 F5)을 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웹 페이지 영역도 다크모드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다크모드적용완료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적용 설정 두 번째 방법

1. 네이버 웨일에 접속 →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 모양 아이콘 클릭 →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웨일설정

2. 설정 페이지에서 왼쪽에 있는 모양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웨일설정

3. 다크 모드 사용, 다크 모드 예약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크모드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색 버튼이 비활성화, 초록색으로 변경 되면 활성화)

웨일모양다크모드

4. 아래와 같이 다크 모드 사용 및 다크 모드 예약을 활성화 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원하시는 시간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웨일다크모드사용시간설정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포토샵 2022 영어로 바꾸기(한글에서 영문판으로)
  2. 포토샵 최근항목 삭제 및 끄기
  3. 국민은행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4.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5.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이상으로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적용 설정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