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이체확인증 송금확인증 발급

  • Post category:금융

토스 이체확인증(송금확인증) 발급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토스 앱이 있다면 간단하게 토스 송금확인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이체확인증(송금확인증) 발급 수수료는 무료이며, 송금확인증은 이메일, PDF, 팩스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발급받는 방식이 PDF로 저장인 경우 본인 스마트폰에 PDF를 볼 수 있는 앱이 있어야 송금확인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을 통해 송금확인증을 발급 받고 싶지만 어떻게 발급 받아야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토스뱅크 송금확인증 발급 방법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토스 앱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토스뱅크 이체확인증 송금확인증 발급 방법

1. 안드로이드 토스 앱 접속 → 우측 하단에 있는 전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토스전체

2.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토스고객센터

3. 중간에 있는 송금확인증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토스송금확인증

4. 토스에 등록된 타 은행의 계좌, 토스뱅크 계좌, 토스증권 계좌의 송금확인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토스뱅크 계좌 송금확인증으로 안내합니다.

토스송금확인증선택

5.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다음버튼

6. 발급방법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발급방법

7. 원하시는 발급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PDF로 저장하기를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토스송금확인증발급방법

8. 발급방법을 선택한 상태에서 하단에 있는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송금확인증PDF

9. 토스뱅크 계좌 우측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해주세요.

토스뱅크통장

10. 토스뱅크 통장을 선택한 상태에서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뱅크다음버튼

11. 기간 (시작일, 종료일)을 선택하고 송금확인증이 필요한 내역을 체크해주세요. 최대 1년까지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년이라는 기준은 시작일을 기준점으로 1년이라는 뜻입니다. 예로들어보겠습니다. 시작일을 2022.01.01로 설정하면 2022.01.01 ~ 23.01.01 까지의 송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송금날짜선택

12. 시작일, 종료일, 송금 내역을 선택한 후,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송금전체선택

13. ‘네, 발급할게요’를 클릭하신 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송금확인증 발급이 완료 됩니다.

토스송금확인증발급확인

14. 아래와 같이 저장된 송금확인증 PDF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송금확인증을 공유하려면 본인 스마트폰에 있는 PDF 앱 기능을 통해 본인 카톡 이메일 등으로 공유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아래와 같은 화면이라면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한 뒤, 메시지, 카톡 등으로 공유하시면 됩니다. )

토스송금확인증PDF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토스 카드번호 유효기간 조회 방법
  2. 토스뱅크 교통카드 이용내역 조회
  3. 토스 잔액 금액 숨기기 설정 방법
  4. 토스 다크모드 설정 방법
  5. 토스뱅크 통장사본 발급 출력 PDF 저장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