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카드번호 유효기간 조회 방법

  • Post category:금융

토스 체크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조회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안드로이드 토스 앱에서 토스 체크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토스 체크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이 필요한 상황에 토스 실물 체크카드가 없거나, 실물 체크카드에 카드번호 등이 기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 카드번호 등을 조회할 방법을 알 수 없어 당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토스 앱의 기능을 통해 토스 체크카드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안드로이드 토스 앱에서 토스 체크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를 조회하는 두가지 방법을 안내합니다. 두가지 방법 모두 간단하며,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 토스 체크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조회 방법을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토스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조회 방법 첫번째

1. 토스뱅크 앱 접속 → 토스뱅크 통장 영역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뱅크통장

2. 카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뱅크카드

3. 상단에 있는 카드 번호 보기 클릭 → 토스 앱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토스 체크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드번호보기

토스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조회 방법 두번째

1. 토스 뱅크 앱 접속 → 우측 하단에 있는 전체 메뉴 클릭 → 왼쪽 상단에 있는 토스뱅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토스뱅크메뉴

2. 카드 아래에 있는 내 체크카드로 쓴 금액을 클릭해주세요.

토스체크카드금액

3. 카드 번호 보기를 클릭하고 토스 앱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토스 체크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카드번호조회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토스뱅크 교통카드 이용내역 조회
  2. 토스 잔액 금액 숨기기 설정 방법
  3. 토스 다크모드 설정 방법
  4. 토스뱅크 통장사본 발급 출력 PDF 저장 방법
  5. 토스 포인트 출금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