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 안내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지인, 친구, 가족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직접 만나서 선물을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멀리 떨어져 있거나 못 만나는 경우에는 카톡 선물하기를 통해 기념일 또는 축하를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보낼때 축하 메시지 및 축하 카드 이미지도 선택할 수 있고, 상대방의 의견을 물어서 원하는 선물도 고를 수 있기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을 알아 놓으시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 받을 친구와의 카톡 대화방에서 +아이콘을 클릭하고 선물하기에 들어가거나, 카톡 더보기선물하기에 들어가서 친구를 선택해서 선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더보기 → 선물하기 → 선물받을 친구를 선택해서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 안내

1. 카카오톡 접속 → 우측 하단 더보기 클릭 → 선물하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선물하기

2. 선물 받을 친구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톡프로필아이콘

3. 선물할 친구 프로필 우측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해주세요. 검색 또는 목록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카톡선물친구선택

4. 아래와 같이 친구를 선택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선물 받을 친구가 선택 됩니다.

카카오톡확인버튼

5. 검색 또는 카테고리 선택해서 선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카톡선물하기검색

6. 선물을 선택한 후, 아래에 생기는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카톡선물하기버튼

7. 상품정보를 확인하고, 수량을 선택한 후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카톡선물수량선택

8. 축하 카드 및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신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필수 선택은 아닙니다.

카톡선물축하카드메시지

9.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카톡결제방법선택

10. 결제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하단에 있는 결제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카톡선물결제하기

11. 결제가 완료 되면 카톡 선물하기가 완료 됩니다. 아래와 같이 선물을 보냈다는 메시지와 주문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톡결제완료

12. 선물을 받은 친구와의 대화방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선물을 보냈다는 카톡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톡주문완료확인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카카오톡 받은 선물 확인 방법
  2. 카카오톡 눈 내리기 배경 효과 끄기 설정
  3. 카카오톡 줄바꿈 PC 모바일
  4.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숨기기 설정 방법
  5. 카카오톡 단톡방 단체방 조용히 나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