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 다운로드 PC 앱 설치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유튜브 뮤직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하고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 뮤직도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만 따로 결제도 가능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결제하시는 것이 더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PC 버전 앱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하시면 PC에서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면 노래가 꺼지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을 PC 앱으로 설치해서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 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유튜브 뮤직 PC 버전 앱 다운로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PC 앱 설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구글 로그인
  2. 구글에서 유튜브 뮤직 검색하고 접속 또는 https://music.youtube.com 접속
  3. 크롬 우측 상단 점 세개 모양의 아이콘 클릭 후 YouTube Music 설치 버튼 클릭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유튜브 뮤직 PC버전 다운로드는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뮤직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1. 크롬 브라우저에서 구글에 로그인을 하시고 유튜브 뮤직을 검색하고 접속해주세요.

유튜브뮤직검색

2. 유튜브 뮤직에 접속하시고 난 후 크롬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더보기

3.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YouTube Music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유튜브뮤직설치

4. “앱을 설치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 메시지가 나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뮤직 PC버전 앱이 설치 됩니다.

참고
유튜브 뮤직에 접속한 상태로 아래 사진 속 초록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설치 버튼을 클릭하셔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버튼

5.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가 완료 되면 아래와 같은 디스플레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뮤직

이상으로 유튜브 뮤직 다운로드 PC 앱 설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