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등급 혜택 및 등급 확인 방법

  • Post category:IT

멜론 등급 혜택 및 등급 확인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사용 기간별로 정해지는 멜론 등급 및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론에서는 멜론 이용권을 연속으로 사용한 기간에 따라 등급을 주고 등급별 혜택을 줍니다. 혜택으로는 항공권 할인, 멜론 티켓 예매 수수료 무료, 영화 할인 등이 있습니다. 혜택은 자주 달라지기도 하고 선착순으로 혜택이 종료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등급별 혜택을 받으려면 멜론라운지 기능에 자주 들어가서 혜택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멜론 등급별 혜택과 등급을 확인하려면 멜론 앱에 접속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멜론라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글로만 봐서는 어떻게 확인하는지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사진 설명과 함께 멜론 등급 혜택 확인 및 등급 확인 방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멜론 등급 혜택 및 등급 확인 방법

1. 안드로이드 멜론 앱 접속 → 우측 상단에 있는 라운지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멜론메인

2. 멜론라운지에서 본인의 멜론 등급 및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랜기간 멜론을 이용했기에, MVIP 등급으로 나오네요. 스크롤을 내리시면서 등급별 혜택들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등급이 어떻게 책정되는지 확인하려면 등급안내를 클릭해주세요.

멜론등급안내

3. 멜론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어떤 등급이 설정되는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급 혜택을 보려면 뒤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멜론라운지로 돌아가주세요.

멜론뒤로가기버튼

4. 멜론라운지 메뉴에서 멜론 등급별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일반 등급, 골드 등급 등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P, MVIP 등급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하려면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멜론자세히보기

5. 아래 화면에서 높은 멜론 등급을 가진 이용자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론혜택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멜론 음악 노래 찾기 검색 방법
  2. 멜론 오디오 포커스 유지 기능 설정
  3. 멜론 셔플 랜덤재생 사용 방법
  4. 멜론 스트리밍 횟수 확인
  5. 멜론 많이 들은 곡 확인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