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켜기 해제 설정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켜기 및 끄기 해제 설정 방법입니다.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기능을 사용하시면, 스마트폰이 주머니에 있거나 어두운 곳에 있을 때 원하지 않은 동작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제 예를 들면, 오동작 방지 필터가 적용 돼 있지 않아서 주머니에 갤럭시 스마트폰을 넣어두었었는데, 제 의사와 상관 없이 전화나 문자가 열렸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동작 방지 필터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오동작 방지 필터를 적용하는 게 편한 분도 있고, 오동작 방지 필터가 불편하신 분들도 계셔서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를 켜거나 해제 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켜기 설정 방법

1. 갤럭시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갤럭시설정

2. 설정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클릭해주세요.

디스플레이

3.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오동작 방지 필터가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오동작 방지 필터가 비활성화 돼 있으면 클릭해서 활성화 시켜주세요. (아래는 비활성화 돼 있는 화면입니다. )

오동작방지필터비활성화

4. 아래와 같이 오동작 방지 필터가 활성화 되면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오동작 방지 필터가 사용 됩니다.

갤럭시오동작방지필터활성화

갤럭시 오동작방지필터 끄기 해제 설정 방법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해제하는 방법은 위의 방법과 순서가 동일 합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 스크롤 아래로 내리고 오동작 방지 필터 우측에 있는 버튼 클릭해서 비활성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 회색이 비활성화, 파란색이 활성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당근마켓 알바 찾기 및 확인 방법
  2. 워크넷 이력서 출력 인쇄 및 PDF 저장
  3. 워크넷 이력서 열람 기업 차단 제한 방법
  4. 갤럭시 글자 크기 및 폰트 변경 방법
  5. 멜론 알람 설정 방법(모닝콜)

이상으로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켜기 끄기 해제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