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변경 방법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T멤버십(티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변경 방법입니다.

티멤버십의 혜택 유형은 기본적으로 할인형으로 선택 돼 있습니다. 그런데 할인형보다 적립형으로 변경하는 게 본인한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혜택 유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변경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간편하게 T멤버십 혜택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혜택 유형(할인형, 적립형)을 변경하셨다면 변경한 혜택 유형으로 30일 동안 사용하셔야 하며, 30일 이후에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변경하시고 다음 날 24시 이전까지 혜택 승인 내역이 없으면, 원래 사용하던 유형으로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 이외에 티멤버십에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 티멤버십 일회용 바코드 이용 방법
  2. T멤버십 등급 가입 기간 확인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티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멤버십 혜택 유형(할인형, 적립형) 변경 방법

1. 티멤버십에 접속해주세요.

티멤버십

2. 제일 하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사진 화살표가 가리키는 메뉴 참조)

할인형메뉴

3. 왼쪽 상단에 있는 할인형 또는 적립형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할인형

4. 할인형 또는 적립형을 선택하신 후, 하단에 있는 변경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변경하기선택

5. 설정을 변경할 건지 메시지가 나옵니다. 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혜택 유형으로 변경 됩니다.

설정변경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2. 카카오 인증서 발급 방법
  3. 토스 인증서 발급 및 삭제
  4. PASS 인증서 발급 방법
  5. 주민등록등본 모바일 발급 방법

이상으로 티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변경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