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포인트 출금 방법

  • Post category:금융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토스 포인트 출금 방법입니다.

토스 미션, 토스 만보기, 토스 퀴즈 등을 이용하며 토스 포인트를 모으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쌓은 포인트를 출금해서 본인의 계좌로 입금 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토스에서 쌓은 포인트를 출금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
토스 포인트를 출금할 시, 토스에서 주로 쓰는 계좌로 설정한 계좌로 토스 포인트가 입금됩니다.

토스 포인트 출금 수수료

토스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며, 5,000원 미만의 포인트를 출금할 경우 500원의 포인트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단, (토스 신용카드, TossKB국민카트, 토스프라임)을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 5,000원 미만의 포인트를 출금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보유 중인 포인트가 수수료보다 적을 경우 포인트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토스 포인트 유효기간

토스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 5년이며, 유효기간이 경과 될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또한 토스를 탈퇴할 경우 포인트가 소멸되고 다시 가입하더라도 없어진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토스 포인트 출금 방법

1. 토스 앱에 접속해주세요.

토스앱

2. 하단에 있는 혜택 메뉴를 클릭해주신 후, 상단에 있는 내 포인트 탭을 클릭해주세요.

토스혜택

3. 내 포인트 우측에 있는 출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출금

4. 내 포인트 중 출금할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전액 입력 버튼 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전체 포인트가 입력 됩니다.

토스출금금액입력

5.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다음버튼

6. 출금 수수료를 확인하신 후, 출금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계좌에 토스 포인트가 입금이 됩니다.

※ 포인트 출금은 토스에서 주로 쓰는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토스출금하기

7. 확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입금 계좌에 포인트가 입금 됐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토스출금완료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멜론 프사 바꾸기 변경 방법
  2. 카톡 자동 답장 끄기
  3. 갤럭시 글자 크기 및 폰트 변경 방법
  4. 웨이브 자막 설정 방법
  5. 유튜브 뮤직 알람 설정 방법(모닝콜)

이상으로 토스 포인트 출금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