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입출금 알림 설정

  • Post category:금융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토스 입출금 알림 설정 방법입니다.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 설정을 하시면 입출금 토스 앱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입출금 알림 설정이 돼 있을 수 있지만, 설정을 바꾸다가 입출금 알림을 끄셨거나 안 돼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에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 설정토스 타 은행 입출금 알림 설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 설정

1. 토스 앱 접속 → 우측 하단 전체 클릭 →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 설정 버튼

2. 알림을 클릭해주세요.

알림 버튼

3. 아래와 같이 최근 받은 알림(포인트 적립, 캐시백 혜택 등)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입출금 알림 설정을 위해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주세요.

알림 더보기

4. 기능별 알림을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제일 아래에 있는 입출금 알림을 클릭하시면 타 은행 입출금 알림을 신청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몇 개의 은행을 제외하곤 신청할 수 있는 은행이 없습니다.)

기능별 알림

5. 스크롤을 내리고 토스뱅크 기능별 알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뱅크 기능별 알림

6.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

7. 아래와 같이 설정 돼 있다면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알림을 해제하고 싶다면 파란색으로 체크 돼 있는 버튼을 클릭해 연한 회색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토스뱅크 통장 알림 설정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 확인 방법

1.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토스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종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토스앱알림아이콘

2. 알림 페이지에서 토스뱅크의 입출금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앱입출금알림내용

토스 타 은행 입출금 알림 설정

타 은행의 입출금 알림도 토스 앱을 통해 알림을 받고 싶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SC제일은행 등 몇 개의 은행은 입출금 알림을 신청해서 토스 앱 알림을 받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타 은행의 경우 토스 앱 알림 신청 및 설정이 불가합니다.

SC제일은행 이외에도 신청할 수 있는 은행들이 업데이트 될 수 있으니 설정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정 방법은 토스 앱 접속 → 전체 →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알림 → 제일 아래에 있는 입출금 알림 클릭하신 후, 설정할 수 있는 은행이 있다면 신청 후 입출금 토스 앱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토스 인증서 발급 및 삭제
  2.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3. 카카오 인증서 발급 방법
  4. PASS 인증서 발급 방법
  5.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 방법

이상으로 토스뱅크 입출금 알림 설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