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이력서 출력 PDF, 워드 저장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잡코리아 이력서 출력 및 PDF, 워드 저장 방법입니다.

잡코리아에서 작성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은 지원하고 싶은 기업에 즉시지원 기능을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이력서 등을 제출하는 것이 아닌 면접 때 이력서를 들고 오라고 하는 경우에는 이력서를 펜으로 써서 제출하거나, 이력서를 출력해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 이력서 양식을 제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잡코리아에 있는 이력서를 출력해서 제출 하는 방법도 괜찮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작성한 이력서를 출력하거나 PDF파일 또는 MS워드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이력서 출력 및 PDF, MS워드 저장 방법

1. 잡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잡코리아홈페이지

2. 이름 밑에 있는 이력서 관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력서관리

3. 본인 이력서 우측에 있는 점 세개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력서더보기

4. 아래와 같이 추가 메뉴가 나옵니다. 인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MS워드 보기, PDF 보기를 클릭하시면 본인의 이력서를 저장할 수 있고, 인쇄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력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

인쇄

5. 이력서 팝업 창이 나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인쇄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인쇄팝업

6. 아래와 같이 인쇄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컬러 등을 설정하시고 인쇄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력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쇄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포토샵 2022 영어로 바꾸기(한글에서 영문판으로)
  2. 티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변경 방법
  3. 아이패드 화면 꺼짐 시간 변경
  4. 쿠팡 로켓 와우 해지 방법
  5. 네이버 밴드 프로필 추가 변경 방법

이상으로 잡코리아 이력서 출력 PDF, 워드 저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