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사이트 추천 순위 및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알바(아르바이트) 사이트 추천 순위 및 종류”입니다.

취업을 위해서나, 다양한 경험 등을 쌓기 위해서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아르바이트 사이트를 통해 알바를 구하고, 일을 해보았는데요. 알바를 처음 구하시는 경우 어디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해야 할 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르바이트 사이트 두 곳(앱 포함)과 아르바이트 앱 1곳을 알 수 있습니다.

채용 사이트 추천 및 순위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채용 사이트 추천 순위 및 종류

그럼 아르바이트 추천 순위 및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바이트 사이트 추천 순위 및 종류

1. 알바몬

알바몬

첫번 째로 추천하는 알바 사이트는 알바몬입니다.

알바몬은 국내 알바 중개 플랫폼으로, 알바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알바몬은 지역별, 업직종별 알바, 지도로 찾는 알바, 역세권 알바, 대학가 알바, 초보, 재택알바 당일지급 알바 등 다양한 알바 채용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알바몬에는 알바 경험담, 한줄톡, 알바 면접 족보, 알바 후기 등 알바를 실제 해보신 분들의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알바몬에 회원가입 하시면 하나의 아이디로 모든 잡코리아 운영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잡코리아 개인,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신 분들의 경우 동일한 정보로 알바몬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에는 알바 이외에 정규직 공고만 모은 정규직 채용정보 카테고리도 운영하기에, 정규직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정규직 카테고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알바몬 홈페이지 링크
알바몬 모바일 웹 사이트 링크
알바몬 구글 플레이
알바몬 앱스토어

2. 알바천국

알바천국

두번째로 추천하는 알바 사이트는 알바천국입니다.

알바천국은 국내 최대 알바 사이트 중 한곳으로 알바몬과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은 지역별, 단기알바, 급구알바, 브랜드알바, 정직원 공고 등 다양한 알바 채용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대학생, 중장년, 장애인, 주부, 외국인, 초보, 재택 등 우대채용별 알바 카테고리도 제공해줍니다.

알바리뷰, 최저임금, 알바팁 등 알바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링크
알바천국 모바일 웹 사이트 링크
알바천국 구글 플레이
알바천국 앱스토어

취업 채용 사이트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순위 및 종류 포스팅

알바 앱(어플) 추천

동네알바

동네알바

동네알바는 알바 구직자와 사장님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각자에게 꼭 필요한 채용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어플 둘 다 사용이 가능하며 두 군데 모두 좋은 평을 받는 어플입니다.

알바 구직자의 경우 프로필 등록 시 사장님에게 일자리 제안을 받을 수 있고,
앱 내에서 메시지 또는 전화도 가능하기에, 원하는 알바 자리에 궁금한 사항을 미리 물어보고 알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거주지 주변 사장님에게 추천하기에, 집과 가까운 곳에 있는 곳에서 일자리 제안을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당연히 본인이 원하는 가게에 지원도 가능합니다.

동네알바 홈페이지 링크

동네알바 구글 플레이스토어 링크

동네알바 앱스토어 링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2. 농협카드 한도조회 방법
  3. 농협 청약통장 해지 방법
  4.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5. 롯데 상품권 사용처 및 종류

이상으로 “알바(아르바이트) 사이트 추천 순위 및 종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알바 일자리를 꼭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