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앱 글자 크기 글씨 크기 조절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네이버 앱 글자 크기 글씨 크기 조절 방법입니다.

네이버는 인기 있는 포털 사이트로 PC에서도 많이 이용하지만 모바일 또는 앱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용합니다.

네이버 앱을 통해 메일, 카페, 블로그, 쇼핑, 날씨 등 정말 다양한 서비스들을 사용할 수 있기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네이버 앱을 사용하며 글자 크기를 변경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네이버 앱 글자 크기 조절 변경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참고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네이버 앱 기준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네이버앱 글자 크기 글씨 크기 조절 설정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앱 글자 크기 글씨 크기 조절 설정

1. 네이버 앱에 접속하신 후, 왼쪽 상단에 있는 선 세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앱

2.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앱설정

3. 화면 스타일·폰트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화면스타일폰트설정

4. 글자 크기·글꼴에서 글자 크기를 설정해주신 후, 하단에 생기는 스타일 적용을 클릭하시면 글자 크기 조절 변경이 완료 됩니다.

스타일적용

네이버앱 카페, 블로그 글자 크기 조절

위에 있는 방법대로 글자 크기를 키워도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 등에서는 글자 크기가 변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사용하시면 네이버앱 블로그와 카페에서도 글자 크기를 키울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앱 접속 → 왼쪽 상단 선 세개 모양의 아이콘 클릭 →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 설정 클릭 (아래 사진 참고)

네이버앱설정

2.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글자 크게 보기가 나옵니다. OFF로 체크 돼 있는 것을 클릭해서 ON으로 변경해주세요.

글자크게보기OFF

3. 아래와 같이 글자 크게 보기가 ON으로 변경 되면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에서도 글자 크기가 크게 나옵니다.

글자크게보기ON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티맵 지도 글자 크기 글씨 크기 조절
  2. 네이버 밴드 글씨 크기 글자 크기 조절
  3.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4. PASS 인증서 발급 방법
  5. 지방세 완납증명서 납세증명서 발급 방법

이상으로 네이버앱 글자 크기 글씨 크기 조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