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댓글 무한 로딩 해결 방법 5가지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유튜브 댓글 무한 로딩 해결’ 방법입니다.

유튜브를 이용하시다 보면 유튜브 댓글이 로딩 하는 화면만 뜨고 댓글이 보이지 않는 오류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가 발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처 방법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1. 크롬 브라우저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크롬설정

2. 방문 기록에 마우스를 올리면 추가 메뉴가 나옵니다. 방문 기록을 클릭해주세요.

방문기록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크롬에 접속한 상태로 키보드 단축키 Ctrl + Shift + Delete)

인터넷사용기록삭제

4.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기간 등을 설정하여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시 유튜브에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이 방법을 통해 유튜브 댓글 무한 로딩 오류가 해결됩니다.)

참고
기본 우측에 있는 고급 탭에 들어가셔서 지우기 싫은 비밀번호 및 양식 데이터 자동 완성 등은 체크 해제 하시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인터넷사용기록삭제

크롬 시크릿 모드 사용

1. 크롬 브라우저에 접속 해 맨 우측 상단 ‘세로 점 3개’버튼 클릭 후 아래 그림 속 새 시크릿 창을 클릭해주세요. (크롬에 접속한 상태로 Ctrl + Shift + N 키보드 단축키를 이용해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새시크릿창

2. 아래와 같이 시크릿 모드로 전환된 상태로 유튜브에 접속하신 후, ‘유튜브 댓글 무한 로딩’ 현상이 해결 됐는지 확인해보세요.

설정

페이지 새로고침

간단하게 키보드 F5(새로고침)을 누르시거나 크롬 브라우저의 ‘페이지 새로고침‘ 버튼 클릭을 통해 유튜브 댓글 무한 로딩 오류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계정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유튜브 계정을 로그아웃 하시고 재 로그인을 통해 ‘유튜브 댓글 무한 로딩’ 오류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재 접속하기

크롬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고 재 접속을 통해 오류가 해결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 방법
  2. 주민등록등본 모바일 발급 방법
  3. 주민등록초본 인터넷 발급 방법
  4.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5. 카카오 인증서 발급 방법

이상으로 ‘유튜브 댓글 무한 로딩 해결 방법 5가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