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앱 다크모드 설정 방법

  • Post category:IT

다음 앱 다크모드 설정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다음 앱 라이트모드에서 다크모드로 변경 설정 가능합니다.

다크모드를 적용해서 사용하는 것이 편한 사용자라면 자주 사용하는 앱들도 다크모드를 적용해서 사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다음 앱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중 다음 앱에 다크모드를 적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안드로이드 다음 앱에서 다크모드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 앱에서 다크모드로 적용하려면 다음 앱 접속 → 왼쪽 상단 선 세개 모양 아이콘 클릭 →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 클릭 → 화면 설정 → 다크모드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다크모드로 변경 설정할 수 있지만 처음 설정하시는 분들의 경우 글로만 봐서는 헷갈릴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설명과 함께 다음 앱 다크모드 설정 방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앱 다크모드 설정 방법

1. 안드로이드 다음 앱을 들어가주세요.

다음앱

2. 다음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선 세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앱메인화면

3.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앱설정

4. 화면 설정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다음앱화면설정

5. 다크모드 우측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해주세요. 시스템 설정이 다크모드로 돼 있다면 시스템 설정 모드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다음앱다크모드선택

6. 아래와 같이 다크모드로 체크 되면 다음 앱 다크모드 적용 설정이 완료 됩니다. 다크모드를 해제하시려면 라이트모드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다음앱다크모드적용완료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크모드 설정 방법
  2. 토스 다크모드 설정 방법
  3. 카카오톡 다크모드 설정 방법
  4.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적용 설정 방법
  5. 삼성 인터넷 다크모드 설정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