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 설정 방법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 설정 방법입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통해 쇼핑, 인터넷, 계산기, 전화, 카톡 등 정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 중 하나인 손전등 기능을 사용하면 잘 안보이는 것을 밝게 비추거나, 어두운 곳에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손전등을 켰을 때 너무 밝거나 덜 밝았을 경우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 설정 방법

1. 갤럭시 메인 홈 화면 등에서, 상단에서 아래로 쓸어 내려주세요. 추가 메뉴가 나옵니다.

추가메뉴

2. 손전등을 0.5초에서 1초 가량 눌러주세요. ( 그냥 누를 경우, 밝기 조절이 안되고 바로 손전등이 켜집니다. )

갤럭시손전등

3. 사용 안 함 우측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손전등을 사용 중으로 변경해주세요.

손전등사용안함

4. 손전등 밝기는 1에서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밝기가 올라갑니다. 밝기를 설정하신 후, 하단에 있는 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손전등 밝기 조절 설정이 완료 됩니다.

완료버튼

5. 손전등을 끄시려면 파란색 배경으로 돼 있는 손전등 버튼을 클릭해서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손전등온

6. 아래와 같이 회색 배경으로 변경되면 손전등 끄기가 완료 됩니다.

갤럭시손전등끄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포토샵 2022 영어로 바꾸기(한글에서 영문판으로)
  2. 포토샵 최근항목 삭제 및 끄기
  3. 포토샵 이미지(사진파일) 용량 줄이기
  4. 삼성 인터넷 글자 크기 조절 설정
  5. 갤럭시 키보드 설정 변경 쿼티 천지인

이상으로 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 설정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