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방해금지모드 전화 알람 설정

  • Post category:I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입니다.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를 설정하면 자기 계발을 위해 집중해야 하는 시간이나, 수면 시간 등에 소리 및 진동이 울리지 않아 방해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중 중요한 전화 및 알람 등은 방해 금지 모드에 제외 시키고 싶을 수 있습니다. 방해 금지 모드를 설정하는데, 전화 및 알람 등은 예외로 두고 싶은 분들을 위해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통해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전화 및 알람 등의 설정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해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해제 방법

그럼 사진 설명과 함께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전화 알람 설정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전화 및 알람 설정

1. 갤럭시 스마트폰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갤럭시설정

2. 설정 페이지에 있는 알림에 들어주세요.

갤럭시알림

3. 아래 쪽에 있는 방해 금지를 클릭해주세요.

방해금지

4. 아래와 같이 방해 금지가 비활성화 돼 있다면 클릭해서 활성화 시켜주세요.

참고
방해 금지 모드를 활성화 한 상태에서 일정을 설정 안 하시면 모든 시간에 방해 금지 모드가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방해금지비활성화

5. 아래와 같이 방해 금지가 활성화 되면 방해 금지 모드가 작동 됩니다. 일정을 추가하시려면 일정 추가를 클릭하셔서 날짜 및 시간을 설정하시면 되고, 일정을 삭제하시려면 일정을 클릭하고 일정 삭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중요
방해 금지 모드에서 전화(통화)를 제외 시키려면 예외 항목에 있는 통화, 메시지, 대화 영역을 클릭해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

알람 예외 항목은 알람 및 소리 영역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알람은 예외 항목에서 활성화 돼 있지만 혹시 안 돼 있을 수 있으니, 알람 및 소리 영역에서 활성화 돼 있는 지 확인 하시면 됩니다.

일정추가

6. 전화를 클릭해주세요.
메시지, 대화 설정도 가능합니다.

전화메시지

7. 전체, 저장된 모든 연락처, 즐겨찾는 연락처만, 적용 안 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방해 금지 모드 설정 중에도 꼭 받아야 할 전화가 있다면 해당 영역을 선택해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방해금지전체설정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 방법
  2. 주민등록등본 모바일 발급 방법
  3. 주민등록초본 인터넷 발급 방법
  4.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5. 카카오 인증서 발급 방법

이상으로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전화 알람 설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